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S20 플러스 후기, 넷플릭스 3개월 무료 혜택 유플러스 사전 예약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09:57

    >


    이 2월 하루의 날(현지 때에)갤럭시 앙팟크 2020행사를 통해서 공개된 삼성 전자의 갤럭시 S20시리즈! 삼성전자의 상반기 플래그십 스마트폰에서 이번 모델명도 한 단계 도약하였기 때문에, 이 모델에 관심이 있으신 분, 그리고 구매를 미리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오항 선은 곧바로 이런 분들 때문에 플러스 모델의 후기 그리고 20일부터 시작되는 사전 예약 정보를 전하려 하고 있다.


    >


    삼성 전자의 갤럭시 S20모델은 일반 플러스, 울트라 3개 모델로 출시되었습니다. 그 동안 제가 사용하고 있는 모델은 갤럭시 S20+모델로 이 모델은 6.7인치 인피니티-O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있어 일 6일.9 x 73.7 x 7.8mm크기와 일 86g의 무게를 갖고 있는 딱 중간 제품입니다. 7mm- 날씬한 두께를 갖고 있기 때문에 그립감 면에서도 좋은 점수를 주는 모델이었습니다.


    >


    이번 갤럭시 S20시리즈의 특징 중에 가게 지앙아은 첫 20Hz주사 속도이다 슴니다. 주사율은 1초마다 표시하는 이미지의 수, 주사율이 매우 높다는 것은 그만큼 부드러운 화면을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모델은 FHD+모델에서 첫 20Hz주사 속도로 사용할 수 있는 게이입니다 등을 부드러운 화면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역시 터치의 반응 속도 등도 빨라진 고민인 것입니다.


    >


    갤럭시 S20+모델은 스냅 드래곤 865프로세서, RAM 12GB, 저장 공간 256GB, 배터리 4500mAh의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현재 나오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중 최상위 스펙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특히 4500mAh의 배터리를 탑재하고 제가 시험을 본 결과 최대 11의 시각 동영상 스트리밍(밝기 100%, 유튜브 스트리밍)이 가능한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배터리 사용시간은 사용환경,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


    또 갤럭시 S20시리즈는 5G모델이어서 5G의 빠른 스피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모델은 5G SA(혼자서 모드)를 지원하기 위해서 더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슴니다. 따라서 넷플릭스, 유튜브 등을 통한 동영상 감상은 물론 고용량의 게임 다운로드, 메일, 클라우드 등의 파일 전송, 동영상 업로드 등을 할 때 고속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제품 색상은 1조의 모델의 경우 클라우드 블루, 코스믹 회색, 클라우드 화이트, 플러스 모델은 회색, 파랑, 화이트가 시판되고, 울트라 모델은 코스믹 블랙과 그레이 제품으로 출시합니다. 정말 그러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유 플러스에선 갤럭시 S20 1반 모델의 핑크 칼라와 갤럭시 버즈 플러스 핑크 칼라가 발매되기 때문에 핑크 색깔을 사용하고 싶은 분은 유 플러스에서 만날 수 있어요.


    >


    갤럭시 S20시리즈의 차이 즉 가장 크게 업그레이드된 부분은 바로 카메라로 합니다. 한개 조 모델로 플러스 모델은 3배 하이브리드 줌과 30배 디지털 줌을 제공하고 울트라 모델의 경우 하나 0배 하이브리드 줌과 하나 00배 디지털 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가 사용하고 있는 플러스 모델의 경우 하나 200만 화소 F하나.8메인 카메라, 6400만 화소 F2.0망원 카메라 하나 200만 화소 F2.2초 광각 카메라가 탑재되고 DepthVision카메라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전면 카메라는 하나, 000만 화소 F2.2카메라입니다.


    >


    인터페이스 UI는 ONE UI 2. 것이 탑재되어 종전과 거의 같은지만 일부 기능이 추가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S20울트라 모델 기준 약 2.9배로 불어난 이미지 센서를 통해서 저조도 촬영을 할 때 더 깨끗하게 촬영이 가능하며 8K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며 기복이 적어 영상 촬영이 가능한 슈퍼 스테디 기능, 한번 촬영할 때 최대 일 0개의 베스트 사진과 4개의 동영상을 촬영하고 선택할 수 있게 하는 싱글 테이크의 기능이 제공됩니다.


    >


    >


    >


    갤럭시 S20+모델로 촬영한 사진 이프니다니다. 1단 초광각, 광각, 망원 카메라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구도와 피사체를 촬영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데입니다. 동영상은 더 찍어 봐야겠지만 8K영상이기 때문에 나처럼 4K동영상을 제작하시는 분들도 동영상을 손실 없이 끊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 이프니다니다.


    >


    >


    촬영을 하다 보니, 줌과 같은 경우 3배 하이브리드 줌까지 충분히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망원 촬영이 필요한 경우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30배 디지털 줌은 디지털 줌의 특성상, 해상도가 1조의 사진에 비해서는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장점은 어느 정도 고려하고 촬영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


    갤럭시 S20이동 통신사의 사전 예약은 2월 20일 시작됩니다. 이번 사전 예약, 선물 같은 경우 삼성 전자가 갤럭시 홈 미니는 네 모니쿠 미니를 제공하고 디스플레이 파손 보험(하나 연 하나회)갤럭시 버즈 플러스 99,000원 구매 쿠폰,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이용권, 밀리의 서재 3개월 무료 구독권 등을 제공한다.


    >


    내가 사용하고 있는 유 플러스에선 먼저 넷플릭스 3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는데요. 2월 27일부터 3월 15일 기간 중 5G·프리미어 플러스 105요금제를 개통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합니다고 할 것이다. 바로 넷플릭스에서 킹덤 2도 오를 의도에서 최근 한국 콘텐츠도 많이 게재되고 있기 때문에 감상할 때가 좋을 것 같군요.


    >


    유 플러스에선 구글이나 혼자서 제휴를 통해서 Google서비스에 'Best of Google'5G뮤직도 진행하는데요. 유튜브 영상을 마케티은 없는 감상할 수 있는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는 반년 즉 6개월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프리미엄서비스는한번이용하시는분들도많은데요. 그 이유는 배경 재생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른 앱을 보면서 소리만 들을 수도 있고 동영상 다운로드도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이런 서비스를 6개월 무료 이용한다는 것은 분명 장점입니다. 해당 서비스는 2월 27한개에서 하나 2월 3하나하나 기간 내의 개통 및 신청을 완료한 고객 대상입니다.


    >


    갤럭시 S20모델은 이에 앞서고 이수 트리보다 한 것처럼 6400만 화소의 망원 카메라, 8K동영상 등을 촬영할 수 있기 때문에 파일 용량이 커진 것입니다. 이런 파일을 구글 클라우드에 보관할 수 있는 구글 서비스도 유 플러스 5G요금제 가입 시에 일 00GB확장된 공간을 6개월 free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글의 서비스는 하승진 쟈싱의 요금제에 최대 5명의 대가족 구성원이 공유할 수 있어 큰 가족들과 충의처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네요. 2월 27일부터 6월 30일 이내의 개통이나 신청 고객 대상이기 때문 이 혜택도 받아 보세요.


    >


    도 했다 구글 플레이 포인트 골 드렁크 업그레이드 및 600포인트 지급의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2020년 유 플러스 5G요금제 가입 고객에게 제공되는 혜택에 구글 플레이 포인트는 잉에프 구매, 유료 앱 게입니다. 영화, 도서 등을 구매할 때 포인트가 적립되는 프로그램에서 골드 수준이 되면 최초의 000원 당 처음이다.3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2월 27한개~6월 30한가지 나의 개통이나 신청 고객 대상이다.


    >


    오늘은 이렇게 내가 처음 사용하고 보고 있는 갤럭시 S20모델의 후기 그 때문에 사전 예약 정보를 알리어 주었어요. 이번 갤럭시 S20, 사전 예약 하나 정선민은 2월 20하나부터 시작되면서 2월 26개까지 진행되며, 개통은 2월 27한개에서 3월 5개까지 진행된다고 한다. 그 때문에 정식 발매는 3월 6하나 이프니다니다. 이 모델의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이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궁금한 것이 있으면 댓글로 질문해 주세요.​ 유 플러스 갤럭시 S20, 사전 예약하기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