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추천 : 넷플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01:22

    안녕하세요!


    금하나은행 앱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현재 넷플리스, 후쿠티비, 올레티비모바하나를 정기결제 중입니다.그외에는 유플러스모바하나(구 비디오포털),시리즈온,라프텔을 그때 결제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대학에 들어와서 저작권에 대해 배우고 배우면서 당연하지만 다 사보고 있어요.


    저는 티비를 잘 보지 않고 아이패드나 아이폰에서 사용하길 바라는 것만 보고 있습니다! 저는 정보보다는 제가 쓰면서 느낀점 위주로 도달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이게 제가 자주 이용하는 어플이에요. TVTV>> 올레TV >> 넷플릭스 본인마지의 순서로 이용을 자주 합니다.RED 북스 본인 시리즈는 원하는 책이 본인의 만화를 구입하고 있습니다.밑에 간단하게 리뷰해볼게요.사진은 캡쳐사진이니까 클거야. 묶음.클릭해보세요!


    푸티비


    ​​​​​​​


    >


    먼저 '푹 TV' 입니다.제일 왼쪽 사진이 메인 화면이에요.제가 보고 있는 내역은 지웠어요. 한가지 9금 이런 것은 아니지만, 민망해서.중간은 가격 명단입니다! 아이폰 기준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화질, 동시 이용자수, 모바하나, PC 유무 등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지금은 업데이트 후이지만, 저는 전에 샀어요.마지막 사진은 제 이용내역입니다.저는 하나회선, 모바하나 전용, HD로만 사용 중입니다.저는 휴대폰 기계가 두 개 있습니다만, 메인 휴대폰은 iPhone이지만 나머지 하나가 아름답지 않아서 안드로이드로 결제했습니다. iPhone은 수수료 때문에 Android가 더 쌉니다.참고하세요!--텔레비전의 장점을 하나. 업데이트가 빠르다.(체감 한때 때 안쪽에 해결)2. 국내 방송이 많다.3. 해외 드라마도 볼수록 있다.4. 가격이 싸​ ​ 천천히 텔레비전 단점 하나. 왜 장오류가 있어.(갑자기 로그아웃, 갑자기 영상 종료)2. 해외에서 사용 불가능하다.라고 생각합니다. 자주 티비를 사용한지는 1년정도 인것 같은데, 가장 자주 이용하는 어플입니다.그렇게 스토리는 별로 단점을 느끼지 못했어요.아!아이폰은 1개 결제 한달 무료에요! *​​​​​​​


    넷뿌토스


    ​​​​​​​


    >


    다음은 넷플릭스다 넷플릭스는 여러분도 아실 거예요넷플릭스는 본 적이 있어요.저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보고 있고, 제가 결제를 하지 않아서 정확한 이용권 내역은 모르고 있습니다.


    ​ 한개 단은 동시 시청 4명에 하나 3000원 정도였다고 알고 있습니다 함께 보는 사람을 모으고 하는 것도 본인답지 않아요.소견보다 동시 시청으로 영상이 끊기지 않습니다. 한 번도 그런 적 없어요! 넷플릭스의 장점 하나. 넷플릭스 오리지널 제작 프로그램이 있다.(넷플릭스에서 제작한 드라마, 영화, 다큐멘터리 등 정말 재미 있는 슴니다 최고!)2. 프리뷰 영상이 있다.( 받기 전에 볼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3. 동시 시청 횟수만큼 프로필을 따로 설정할 수 있다(최근 시청의 내역, 시청 중의 내역 등, 겹치지 않습니다!)4. 해외 프로그램이 많다.넷플릭스의 단점 하나. 국내 드라마, 연예 업데이트 속도가 느리다 (이것 때문에 TV 재결제를 했습니다) 성격이 급해서)2. 국내 프로그램 보고 싶다면 비츄쵸은 ​ ​ ​ 넷플릭스가 천천히 텔레비전보다는 적도우루오카 전에 한국 드라마, 하나 두 사람을 나쁘지 않고 있어 천천히 텔레비전을 더 이용하고 필요하나, 넷플릭스가 공동 구매를 추진 중인 것으로 금액도 떨어지고 부담이 적고 미드 본인 용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프로그램 보고 싶을 때 자주 들어 있습니다 1개월은 무료로 알고 있습니다. *​​​​​​


    오레테레비모바하나


    ​​​​​


    >


    ​ ​ ​ 마지막으로 오레티비모파 1입니다저는 케이티를 사용하기 때문에 기본에 들어가는 무료번들이 있고 깔게 된 거예요.나는 기자로서 드물지 않다. 무료 번들+CJ를 이용하고 있습니다.마지막 사진이 씨제이 관입니다.막상 사놓고 나니 잘 안 보네요.


    >


    >


    이게 총 가격 통지표입니다.다른 애들보다 확실히 이용권 수가 다양하죠?저는 TV를 이용 중이고 지상파와 JTBC는 TV로 보여주기 때문에 CJ를 이용하려고 TV를 결제했습니다.​ 하나 3,000원입니다 부가 가치세하고 좀 더 주고 있습니다.


    ​ ​ ​ 나 방송 무바 1장점 1.CJ관 이용이 가능하다 2. 케이티를 사용하면 무료 번들은 무료 3. 아이들을 위한 월정액이 있​ ​ 나 방송 무바 1단점 1. 다른 앱에 비해서 낮은 기능(쟈은오류가 가장 심하게 갑자기 들어가지 않고는 때가 긴)2. 다른 통신사로 CJ의 다른 방송국을 볼 생각이라면 다른 앱 추천!3. 해외에서 사용 불가능하다(내가 직접 본인으로 보려 했으나 불가능(눈물)​ ​ ​ ​ ​ ​ ​ ​ ​ 나의 개인적인 리뷰웅 두곳에서 해결합니다!조금 조잡하고는 있지만 정보보다는 나의 실제 감정을 적어 보았습니다.나도 처음에 어디를 사용하는지 너무 너무 생각을 해왔기 때문에 눈물 ​ 영화 구매의 같은 것은 나 티비모파 1에서 포인트에서 크메하고 본인 시리즈 왔는데 쿠폰 본인에 올 때 구매하고 있습니다!러프 테루는 애니메이션인데 가끔 본인이라면 리뷰할께요 요즘은 정기를 해약하고 있으므로 잘 보지 않았어요.만약, 시 본인인 다른 정보 본인인 이상한 스토리가 있으면, 코멘트로 정정 부탁드립니다ᅮ 그럼 다음에 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