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스트롯,티몬에서 투표하세요.물론 송가인!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03:12

    티몬과는 서먹서먹한 사이예요.다음에 또 만날게요.오늘은 2번째로 투표했습니다.실수 트로트 트렌드 투표 있어 트렌드 투표 결과는 어떻게 반영하는 것인가요?다만 트렌드상?​ 이 티몬 트렌드 토우표메 1가능할지도...오랜만에 티몬과 조우하니 무섭네요.티몬회원이 아니니까 sns로 로그인 할래? 어떡해 등등 저번에 물어보고 메일 비밀번호 올려서 저번에도 성공했는데 왜 로그인 했는지 감개무량.사실 어플이 많이 다운받아서 티몬 어플은 아예 깔지도 않았고 어플... 아니, 웹로그인 했네요.수많은 어플을... 편하지 않고 귀찮아 지네요1년 중 두달은 아날로그와 살고 싶은 만약."할인해 줄 테니까 앱 설치해라" 하는 장소, 싫어서 안구ヮ인인가요?이 과정을 제가 다 해내겠습니다.기특^롯데마트 생필품 주문도 귀찮네~하면서 미스트로트 끝과 인면티몬에서 돌아올까 말까 고민중이야ᄑᄒ상품구입용 프로그램이라 조금 감정이 이상하지만 비결이 이거 밑이여서 지지않으면 안돼요 직경이 줄줄.....송가인 오빠 팬들 빨리 가서 투표해주세요요기요~~~


    송가인 씨 사진 페이스북에서 빌려왔어요.​


    >


    페이스북에 놀러가보니까 괘씸한 사진이 너무 많더라.본론에서 다시 점프.티몬 미스트로트, 트렌드 투표 인증 사진을 올립니다.​


    ​​


    >


    ​​


    최아이고 송가인 씨, 바로 주문과 그 다음이 사고였어요.이제 두 사람을 추가하지 않으면 안 되는데.시시한 ↑ ↑ 그냥 미운 후보 두 손 끝이 내키는 대로 클릭했습니다.송가잉님, 탁월하고 경쟁 대상이 한명도 없지만 모 후보의 인위적인 퍼포먼스를 역시 느끼게 하는 경우가 있다니...1단ㅇ씨는 적극적으로 배제합니다.ㅋㅋ나는 소인배. 그러나 약자를 배려하고"인기는 별로 없을 것 같은... 그렇긴 하지만 노래는 최악의 레벨이 아니라...아, 그리고 얄미워는 없다...두 여자의 이름(이름조차 모르는 후보도...선택은 대체로 쉽네)물론 송가잉님과는 상당한 실력이 다른 것은 당연한 것이다.​​​​


    >


    이거 유출되면 선거법 위반인가요?흐흐


    >


    숙제를 완료한 느낌이네요.송가인 씨, 좋아하시는 분은 미스트로트, 티몬트랜드 투표로 수고하세요.ᄒᄒ 거의 시리즈 레이블에서 송가인씨 관련 포스팅했는데.. 링크를 올려야 하니까 방문하고 싶다면 웰컴이다.어떤분이 팬클럽 회장 하라고 농담 반 진담 반 도글도 월상당 이었으니까 (팬은 OK, 팬클럽 회장은 불가...) 울컥하고 감사해요​


    ​​​


    >


    #미스트로트 #미스트로트송가인 #미스트로트티몬투표 송가인 #미스트로트 지남유행투표 [송가인 관련 포스트]


    ​​​


    ​​​​


    저번주에 충격받아서 이번주 방송을 보는지, 안보면 송가인씨 놓칠까봐 걱정도 되고~~~ 강한소문에 의하면 패자부활로 환생된다고 하던데~~~ 눈꺼풀을 꼬집어서 소파와 레슬링하면서 "고대"를 했는데 대박이 터졌으면? 아 느낌이네요.기다려줘. 초조하고 걱정하면서... 규칙적으로 TV를 보는 것은 "미스터 션샤인" 이후 처음이네요.주사위를 던져볼까...아카시아 잎을 집어보거나...결정장 아이 같은건 전혀 없는데...누가 스포 안 하시나요?목숨 하나, 목요 하나. 송가인씨, 더이상 출현하지 않으면 미스트로트는 보지 않을 겁니다.설마 TV조선이 바보는 아니겠지?흐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