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비결, 모바하나 및 피씨버전 간단 정리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16:23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주 내용에 어떻게 가끔 보내시나요?제 경우, 주요 내용으로 밖을 본인이 가지 않으면 항상 그랬듯이 넷플릭스로 종종 보내곤 합니다.요즘 인기가 많은 킹덤부터 각종미드까지, 제 공부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역시 통근 길이나 헬스장에서 러닝 머신을 탈 때 가끔 있는 책입니다.이 넷플릭스라는 것이 기간제로 돈을 지불하고 활용을 하지 않으면 안 되겠네요.그리고 돈을 절약하기 위해서, 4명이 이용 가능한 요금제를 활용하는 경우가 상당수 슴니다.가장 비싼 화질을 가장 싸게 사용하죠.그러면 여러 명이 접속해서 어떤 영상을 봤는지 시청 기록이 남습니다.신경 쓰지 않는 사람이라면 좋겠지만, 그것이 신경이 쓰이는 분들도 많을 것입니다.오늘은 넷플릭스의 시청기록 삭제 노하우를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넷플릭스 시청기록을 삭제하는 비결 '모바'의 첫 번째 버전입니다.​


    >


    넷플릭스 메인 화면.로그인 후, 우측 하단의 "더뷰"를 눌러주세요.


    >


    등한히 들어선 모습요금 플랜에 의해서 다른 모습 1인데, 나의 경우에는 4명이 함께 이용하기 때문에 4개의 계정을 발생하고 두었습니다.그 중에서 시청기록을 삭제하는 계정을 누르면 됩니다.


    >


    계정을 누르면 괜찮은 정보가 드문드문 보인다.모든 설정이 가능하군요.그리고 아래로 쭉 내려가면 오른쪽 사진의 메뉴를 볼 수 있습니다.그 중에서 '시청 기록'을 한번 볼까요?


    >


    시청기록을보면이렇게내가무엇을봤는지확인할수있는페이지로이동했습니다.뭔가 금지 표시와 함께 시청한 콘텐츠의 오른쪽에 있는 동그란 버튼을 누르면 바로 삭제됩니다.너무 쉽죠?


    약간은 PC에서 이 글에 들어오신 분들을 위해서 PC버전에 대해서 설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PC버전에서 넷플릭스가 들어간 화면입니다.최근 넷플릭스 실행 후 자주 볼 수 있었던 화면인데 가끔 로맨스라는 콘텐츠죠.근데 자막 하필이면... 어쨌든 메인에서 우측 상단을 보시면 프로필이 보상을 받을 겁니다눌러봅시다.


    >


    프로필 사진을 클릭하면 여러 명이 활용할 경우 이런 방법으로 여러 개의 프로필이 나타납니다.그 중에서 본인이 삭제할 프로필에 우선 설정을 해 놓는 sound 아래 계정을 누르면 맞힙니다.


    >


    계정을 눌러서 들어온 화면입니다.여기에 들어가면, 모든 설정을 할 수 있는 화면이 표시됩니다.계속 내리면 오른쪽 화면만큼 내려갑니다.그 중에서 시청 기록 부탁드려요.


    >


    마지막입니다.나쁘지않고한자별로어떤콘텐츠를시청했는지가다나와요.그 중 오른쪽 동그라미를 누르면 시청 기록에서 숨김이라고 하는 기능을 볼 수 있습니다.저건 숨기는 것이지 삭제가 아니잖아.라는 문제를 포함할 수 있지만 삭제할 수 있습니다.그거를 누르면 확인이 안 되니까 만약에 나쁘지 않고 좀 은밀한 콘텐츠를 시청했다면 끙끙대지 말고 이렇게 삭제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아주 간단한 넷플릭스 시청 기록 삭제 방법을 살펴봤습니다.즐겁게 많은 기능을 활용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