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시즌6 롤 미드 카타리과인 템트리/룬/특성/스킬/스킨/일러스트/공략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22:40

    자료는 통계왕 op.gg 과 롤인벤 lolinven.co.kr 에서 가져왔습니다!


    >


    hi!! 오랜만에 LOL포스팅하네요!! 요즘 범위침묵이 너무 많아서 카타리자 자신 별로 없잖아요ᅲ(블츠솔라카이에기자하...) 그래도 크면 QW만으로 자르고 시작할꺼니까!! 미드누커에서 강력한 암살을 보여줄수있어요.


    >


    스킬은 QWE 순으로 합니다.


    >


    카타리 본인의 꽃 패시브 탐욕이다. 이것 덕분에 펜타킬이 가능하다는 사실.


    >


    ■유하나한 짤 Q 이거 없으면 미니언 먹어정말 고통스럽다. 이게 CS를 먹는 게 고통이에요.


    >


    W입니다. 이것도 강합니다.


    >


    E스킬. 순보!! 이건 모르는 편이 많았다 순보 사용하면 1.5초 동안 적에게 피해가 15Percent감소합니다.


    >


    R스킬, 카타노 꽃이군요!! 강력한 데미지입니다. 침묵등으로 끊어지지만 않는다면 매우 강력한 딜을 뽑겠습니다!!


    >


    미드필드를 박살내다 점화보텀킬먹고 미드찍기=텔포


    >


    상대미드를 보고 암흑의 인장or신발로 시작하면 대합니다.암흑의 인장으로 시작되면, 포션 때때로 증가가 소견외에 꿀로, 킬을 따면 葛의 득.


    >


    템트리는 상대의 조합이 중요하다는 사실.주문력마저 입력하자


    >


    제하 무난


    >


    순간포딜!!! 이 제일 중요하고 초반에 끝내는게 좋은 분 입장에서 뇌군주가 좋을 것 같네요 물론 특성도 여러분의 심정대루.


    >


    루도 맘대로~~!!! 하지만 성체와 주문력의 마관이 가장 나쁘지는 않아 보입니다.상대편 룬이 자신의 챔프를 보고 미드에 맞춰서 가는 것이 좋습니다.이후에는 카타리 자기 스킨입니다.스샷은 롤인벤에서 가져왔습니다!!



    >


    가장 기본적인 스킨그저 그렇다.


    >



    >


    용병 쿵 저 520RP입니다.의외로 코스트 퍼포먼스 좋은 화장수 흰머리가 정말 매력적입니다


    >



    >


    레드 카드 쿵 저 975RP한정판입니다. 다닌다.이거 하나에서 당신이 너무 예쁜데.. 잉게에요 스킨은... 하지만, 모든 사람에게 로드화면 하나로 패기가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어서 이 스킨은 이 속은 예쁜 것 같아요!


    >



    >


    빌지부 워터 편 리쟈싱 975RP입니다.이것은...ᄒᄒ 무난한 것 같은데 비용 비용이 아쉬운 것 같아요. 커터스킨이 너무 많아서...잉게용 모자가 있는게 포인트!!


    >



    >


    야옹이 편 리본 975RP한정판림 니다니다.스킨의 하나로 와인 게임입니다.둘 다 예뻐요.카타스킨은 많고, 예쁜 것이 많다.라이엇 본인의 귀여운 녀석들!!


    >



    >


    총 사령관 카타리나 750RP입니다.이것은...한개 반의 스킨과 다른 점이... 있을까?


    >



    >


    모래 폭풍 편 리쟈싱 975RP이다.처음러가 좀 더 예쁘게 변했으면 좋겠어....


    >



    >


    죽 소음 종소 소음 카타리나 975RP한정판이다.이것도 나왔을 때 신세계였어! 너무 예뻐서 살까 말까 엄청 감정했어요.보니까 모든 하나로 중에 유연히 치마를 입었어요.


    >



    >


    타이쇼 궁 쿵 나쁘지 않고 975RP입니다. 다닌다.타이쇼 궁 카타ー리 나쁘지 않은...퍄... 이라월드가 굉장히 좋지요!! 잉게입니다도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습니다.도트에 정내용이 많이 쓰인 스킨입니다.현재 가장 사랑받는 스킨이 아닐까 싶습니다.


    >



    >


    프로젝트:카타리나 하나 350RP입니다......................프로젝트 시리즈로 실패하기는 쉽지 않는데...카타리나는 다른 스킨이 너무 이쁜 것으로, 프로젝트:카타리나가 압도적 지지를 받고 있지는 않는 것입니다.카타리나의 섹시함이 없어서... 프로젝트 효과가 딱 크게 나오지 않아서 그런가 봐요.그러나 이것도 결코 나쁜 것은 아니다.예쁘다. 다만 다른 스킨이 너무 예쁘다는 점.. 라이엇의 카타리나에 대한 애정이 보이는 순간이었다


    >


    (웃음) 카타리나 끝났다! 그럼 안녕~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