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민서의 나쁘지않아, 윤종신의 좋니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00:52

    얼마 전에는 윤종신의 좋아해를 포스팅했어요.



    >


    항상 낮 연휴여서 집에 있으면서 한가롭게 라디오 스타 재방송을 봤어요.홍석천이 라디오 스타 윤종신의 초니를 부른다고 했을 때 그럴 줄 알았는데 그 후 가발까지 준비해 자신감을 갖고 온 홍석천.립싱크로 노래부릅니다.^^


    >


    그것도 멋지게... 크크크


    >


    그렇죠, 특별 MC로 출연한 차태현의 제안으로 윤종신도 구석에서 좋아요를 따라 부르게 됐어요.왜 그렇게 다들 센스가 넘치는지..ᄏᄏᄏ


    >


    '좋아해'를 립싱크하는 홍석천도 "최선을 다해 립싱크를 하겠다"고 말한다.^^


    >



    홍석천과 윤종신이 다같이 립싱크하는 신기한 건 다시 봐도 빵 터지는 재미는 있었어요.*의 가사가 너무 잘 어울리는 두 분의 퍼포먼스 www 그래서 오늘은 윤종신의 '좋은 노래'인 민서의 '좋은 노래'를 포스팅합니다.윤종신의 좋니와 함께 거론되는 민서의 좋개....




    >


    민서(본명:김민서 하나 996년 4월 9하나~)는 미스틱 엔터테인먼트 산하의 음악 레이블 에이 팝 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겸 배우라고 하네요 이번 처음 들은 가수입니다.경연 프로그램을 별로 나쁘지 않고 하지 않는 슈퍼 스타 K와 프로도우슈 하나 0하나의 같은 프로그램은 잘 보지 못하기 때문에 가서 몇 민서가 슈퍼 스타 K출신인 것도 이번에 알았습니다.민서는 Mnet《슈퍼 스타 K 7》에 출연하고 이름을 알렸으며 TOP 8로 선정됐다고 합니다.다음 20하나 6년 미스틱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담 가수인과 다 함께 영화《아가씨》의 사운드 트랙《입니다. 이 음치를 발매했다고 하던데요.하지만 잘 몰랐어요.이번 융죠은싱좃니의 여성 버전인 " 나쁘잖아"이 나오고 관심이 생겼던 가수이기 때문입니다 역시 가수 윤종신의《20하나 6월간 윤종신 하나 0월호》,《20하나 6월간 윤종신의 하나하나 월호》,《20하나 7월간 윤종신의 하나하나 월호》의 카챠은 저에 선정된 것도 있는 네 음악은 거짓 없이 믿고 들가수 같아요.윤종신의 좋아요는 이별한 뒤 헤어진 그녀가 자신을 좀 그리워했으면 좋겠다는 마음이 담긴 가사가 윤종신 특유의 애절한 목소리와 다 같이 멋지게 불렸다면 민서의 나쁘잖아는 그 남자와 헤어진 여자의 감정을 대변하는 가사가 나이답지 않은 민서의 성숙한 목소리와 모두 잘 어우러져 유행이 있었던 음악입니다.나쁘지 않네 들어보니깐 음악부르는 여자가수의 나이가 이렇게 어리다는게 믿기지가않네요윤종신을 좋아하는 군이 작년에... (어머~벌써 작년이라니...) 큰 반응이 있어 남녀노소 불문하고 사랑받기도 했지만, 여기에 민서의 나쁨도 없이 사랑받은 곡입니다.이별후에 다른 남자와 여자의 소견...같은 귀추..다른 해석...사랑을 하다보면, 차이를 견디기엔 거짓말이 없을 정도로 어려운 하나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그래도 여자가 남자랑 헤어진 후 좀 더 이해해 줘. new남자친구를 만나 좋았다는 소견입니다.^^곁으로는 귀엽게 사랑을 시작하지만 과정에서의 이해와 의사소통이 부족하여 이별을 맛보게 되고, 그런 상대를 위해 잠시동안 이별에 대한 어린이길의 기간을 갖게 됩니다.하지만 거짓없이 결국에는 후회없이 사랑을 주시는 분이 미련없이 외면하는 것을 이 음악을 듣고 알게 되네요. "나쁘지 않고 가사가 이제 괜찮으니 너무 힘들었다"며 "너의 마무리가 이별밖에 없으니 우리는 괜찮다"고 전해 들었다? 내겐 거짓없이 좋은 사람 만나서 잘 지내고 있다 참으로 상냥한 사람은 잘 되었다 우리는 힘들었을 것이다 서로 차이에 견디기에는 나쁘지는 않다 사랑하고 다시 눈물은 흘리지 않는 그 기억은 아직 힘들고 헤어지지 못하고 소식이 들린 날은 더 나쁘지는 않다 정말 그 사람 끊임없이 나를 이해하는 당신은 나를 몰라도 거짓 없이 알지 못했던 나의 아픔의 단 십분의 1가지만 아픈 나를 잊어 줘도 같다 너만 힘든거 같으니까 넌 그대로니까 몰래 흘려보냈다 눈물 아니 부탁이니까 특별히 불평하지 마 나는 행복을 바랬어 그것이 언제라도 너는 알 바가 아니란 걸 나쁘진 않아. 사랑해서 사랑을 시작했을 때 내가 그렇게나 많이 예쁘다고 말하면서 그 모습을 그가 정말로 나쁘게 생각하지 않아 너무나 나를 사랑해줘 아파했던 날을 알면서도 나쁘진 않아.정말 그 사람 솔직히 너무 고마워.당신도 빨리 비밀로 해줬으면 좋겠어..다음 사람을 나의 10배만큼 사랑한다.두 번 다시 그러지마 설령 내가 떠오르면 잘 사귀어줘 건강하게 지내다오 대답할 걸 그랬어 모두 거짓없이 나는 거짓으로 살기때문에 그 흘린 내 눈물 때문에 날 아쉬워하겠지 후회는 없을 것이다 나쁘지는 않아 거짓으로 나쁘진 않아 딱잊어버리는 좋은추억정도야 난 딱 맞게 널 사랑했어 담끝없는 당신의 전 여자친구. 단하나뿐인 길었던 거짓없이 결국엔 안되는 사랑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