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러 방면으로 활동하며 남다른 재능을 뽐내고 있는 가수 벤, 가수섭외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10:15

    안녕하세요 YM의 ビョ리입니다~여러분은 가수의 '벤'의 "열애 중"이라는 music을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이 music은 5월에 공개됐는데 아직도 도준 소음원 차트 상위권을 유지하면서 많은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music이지만~


    >


    벤의 맑고 청량한 목소리와 잘 어울리는 조용한 멜로디가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계속 사랑받고 있습니다.헤어졌지만 계속 연애하는 듯한 느낌을 음미한 음악으로 헤어진 연인에게 공감을 주고 있습니다.


    >


    오거의 매일매일은 제가 가수 벤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벤'은 하나 99한살 7월 30일 출생으로 본명은 '이은영'입니다.


    >


    보컬 그룹'베베 미뇽'에 합류하고 20하나 0년 디지털 싱글 앨범"키도 작고 예쁘지 않지만.."를 발매하며 본격적으로 가요계에 데뷔를 시작했는데~


    >


    '벤'는 보컬 그룹'베베 미뇽'에서 활동을 하다가 2012년에 1솔로 앨범"147.5"를 발매하는 솔로 가수의 길을 걷게 되었고.저의 하나입니다만, 최근에는 여러가지 OST에 참여하여 OST계의 여왕이라는 수식어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처음 정한 활동을 이어온 벤은 용아이는 사양 그만, 설레임, 소개받기로 했다, 괜찮지 않다, 처음에는 가지 말라, 꿈처럼, 안개길, You, 마지막이니까, 첫날밤 등의 대표곡을 가지고 있습니다.


    >


    여러 방면에서 다양한 재능과 재능을 지닌 가수 '벤'이 앞으로 어떤 활동으로 대중들 앞에 설지 무척 기대됩니다.


    >


    가수 '벤'의 이벤트 섭외에 대해 질문할 사항이 있습니까?공연기획사 YM엔터테인먼트로 연락주세요.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