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딜라이브플러스로 넷플릭스 TV도 다같이 누려요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06:44

    넷플릭스는, 미드 이외에도 여러가지 컨텐츠를 볼 수 있고, 저는 옛날의 채터를 조금 향수하고 있었습니다만, "넷플릭스는 스마트폰이 본인의 다른 스마트 기기에서만 볼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딜라이브 플러스를 이용하면 텔레비전 화면에서도 볼 수 있거든요.물론 딜라이브 플러스는 넥스 프릭스를 TV에서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을 뿐만 아니라 자체적으로 지원하는 무료 앱을 통해 수많은 콘텐츠를 (기기 구입 외) 별도 요금 없이 볼 수 있습니다.차제에 딜라이브 플러스 콘텐츠와 넷플릭스를 함께 누려보는 건 어떨까요?


    >


    누리기 전에 딜라이브 플러스에 대해 잠깐 이 스토리를 보여드릴게요이 기기를 구입하면 나만의 와이파이 즉, 인터넷만 있으면 다양한 콘텐츠(동영상)를 볼 수 있는 서비스인데, 국내외 영화는 물론 드라마, 예능, 키즈, 교육 등 다양한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고(유일한 유료 앱이다), 넷플릭스에 가입했다면 넷플릭스 콘텐츠까지 TV에서 볼 수 있는 만능 셉탑박스! 작은 사이즈에 추가요금이 없다! 와이파이만 된다면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편리함까지 갖췄죠?


    >


    약 2만 편의 무료 동영상 콘텐츠를 볼 수 있지만 넷플릭스 가입 고객은 더 많고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여기서 잠깐!넷플릭스를 이용한 것 없다니까요?유료 멤버십 서비스지만 Netflix첫 가입 1개월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이용하시고 결정해주세요.모바일 1개로 봐도 빠져미드를 입은 라이브 플러스에서 텔레비전으로 보면 멈출 수 없다!자연스럽게 연장하게 되었습니다.


    >


    저희가 통신사를 통해서 TV에 가입하면 매달 요금도 내고 셋톱박스 대여비도 요금에 포함해서 지불하는데, 여기에 약정 기간이 있어서 불만이 있어도 그 기간을 다 채워야 하잖아요? 하지만 딜라이브 플러스라면 셋톱박스 구입비 외에는 부가비용이 없습니다.기기를 구입해 인터넷으로 콘텐츠를 시청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약정이라고 할 수 없기 때문에 해지 개념도 없습니다.-


    >


    특히 디 라이브 플러스 OTT셋 톱 박스의 경우는 1개 반 다른 셋 톱 박스와 비교해서 초소형 사이즈라 할 수 있는데.최근 딜라이브 셋톱박스를 보면 크기를 모를 수도 있지만 아래 사진에 스마트폰과 비교해도 오히려 셋톱박스가 작을수록 작은 초소형 크기라 어디든 편하게 놓고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과 휴대 이동도 항상 간편하고 자유롭다는 점도 편리했던 것 같습니다.


    >



    설치 노하우도 아주 간단한 편이지만 HDMI선으로 쉽게 설치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기계에 대한 정보를 이해하지 못해도 된다는 점에서도 괜찮습니다.


    >


    >


    >


    스마트폰과 연결했을 때는 스마트 TV로 볼 수 있고 미러링이나 블루투스, 그래서 USB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딜라이브 플러스라면 아무 걱정 없었겠지요.딜라이브 플러스 설치가 끝나면 넷플릭스 이용 안내가 나옵니다.등록됐다면 바로 로그 잉칠로 이용하는 미등록의 경우는 1개월 무료 이용 신청하고 보세요.저희 집의 텔레비전에 의문이 생겨서, 저는 우선 노트북으로 해 보았습니다.달라이브 플러스에서 이용할 수 있는 유일한 유료 앱 넷플릭스는 멤버십 종류가 있으며,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중에서 선택하면 됩니다.멤버십 각각의 혜택 차이는 아래와 같습니다.


    >


    선택을 하고 신청을 하면 넷플릭스를 보는 디바이스를 선택해야 하는데 저희 집은 스마트TV와 블루레이 플레이어,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을 선택했습니다.


    >



    그 때문에 순서에 의해서 가입을 하면 좋으련만, 계정은 쉽게 암컷 1과 비번으로 설정이 가능 결제 정보를 입력하면 됩니다.


    >


    프로필을 등록하면 해당 프로필별로 추천 영상 콘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프롤로그 별로 쟈싱 프지앙 아이 나쁘지 않은 콘텐츠를 3가지 선택을 하면 이후에 내가 볼 때는 이에 맞추어 추천을 했습니다.



    >


    저같은경우에는 아는형 그렇게 요즘 내가 관심갖고 있는 범인은 바로 당신! 그리고 수애와 함께 우연히 어벤져스를 선택했습니다.이렇게선택을해서넷플릭스를시청하면내가불편한콘텐츠에서제일위로보이기때문에보고싶을때바로선택할수있습니다.



    >


    범인은 바로 너!! 이거 재밌어보이는 이유는 재밌는 추리연예에요! 유재석과 넷플릭스에서 방송하는 콘텐츠라서 더 관심을 갖고 출연진들도 재밌을거 같아서 열심히 보고 있는 중입니다.


    >


    >


    요즘 안그래도 무도 종영해서 볼게 하나 더 필요했는데 정예기 재미있었어요.신랑과 저를 보면서 싱글벙글하면서스트레스를푼다고할까요?



    >


    그밖에 제가 좋아하는 쇼프로그램에 가면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쇼프로그램을 볼 수 있어서 재미있고 신어서 좋았습니다.


    >


    최신열 점점 더 본 효리네 민박! 근데 제가 못 봤는데 최신 딜라이브 플러스 덕분에 엄청 재밌어진 게 열렬히 시청 중이에요.제주라는 섬의 즐거움을 이렇게 눈으로 사치하면서 즐길 수 있어서 더 느낌이 좋네요.


    >


    여기서 잠깐! 저는 수애가 고딩이라서 저랑 티비나 영화를 볼 때 눈높이가 맞는데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키즈 콘텐츠도 여러 가지 있으니까 이 부분도 활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저도 조카가 있어서 열심히 찾고 있지만, 이번에 조카가 놀러 오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 것이 너무 많아서 싫어해요. 쿠쿠쿠


    >


    요즘 정보에 어두워서 기계는 더 두려워하는 저! 저도 딜라이브 플러스 OTT 셋톱박스 설치는 쉽게 할 수 있거든요.이렇게쉽게누구본인을설치할수있고인터넷만있으면누구본인을향유할수있는혜택이기때문에더욱감정이좋은딜라이브플러스였는데요.앞으로 즐거움이 2배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방금 소개한 넷플릭스 콘텐츠 외에도 어린이는 물론 어른도 나쁘게 생각할 만한 딜라이브 플러스 재제공 무료 콘텐츠도 매우 다양합니다.전부 sound 포스팅으로 소개할게요.딜라이브 홈페이지에서 바로가기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