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청소년지도사 자격증 필기면제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5:19

    >


    >


    안녕하세요 오한산날 청소년지도사 자격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청소년 지도사에 대해 소견하시면, 어느 것이 떠올라 지시자입니까?저같은 경우는 학창시절 학교에서 나온 수학여행 조교님들이 소견자신데 소견갔을때는 혼내주는 척 해줘서 몸을 힘들게 해주고 저녁이 되면 재미있는 내용도 들려주고 힘든 몸때문에 피곤한 칭구를 챙겨주고 마지막 날에는 부모님을 소견하고 눈물도 흘리게 해주신 여러 모습을 가진 분들이 소견자 이지만요.청소년 지도사란 청소년 의문을 적극적으로 해결하고, 청소년 활동을 전개하면서 청소년을 지도하는 것이다.이러한 청소년지도사 전에 청소년지도사 자격증을 따야하는데,


    >


    청소년 지도자 자격증의 경우 3가지로 분류되면서 한개, 2,3급으로 나쁘지 않고 재웝니다.​ 청소년 지도자 3급은 전문대 졸업 이상 학력이 있는 분들이 울시할스 있을 자격이 있어 필기와 면접을 거쳐서 자격 연수를 마치면 자격증 취득이 가능합니다.​ 청소년 지도자 2급의 경우 4년제 대학 이상의 학력이 나쁘지 않고 3급 취득 후 관련 경력 2년 이상의 자격이 주어져야 수험이 가능, 전문대 졸업 이상 학력과 관련 업무 3년 이상이면 수험이 생기고 필기와 면접을 거쳐서 자격 연수를 마치면 자격증 취득이 가능합니다.​ 정 선영, 도사 한급의 경우 2급 자격증 취득 후 관련 업무 3년 이상이면 자격이 주어지고 필기 시험을 거쳐서 자격증 취득이 가능합니다.이처럼 청소년지도사자격증의 경우 학력기준 응시자격이 주어지지만 응시자격이 미달된 학생들은 어떤 비결로 청소년지도사 자격증을 준비할 수 있을까요?


    >


    프로 연구 법에서는 학점 은행제를 통해서 청소년 지도자 자격증 자격 요건도 만들어 드릴뿐만 아니라 청소년 지도자 2,3급의 경우 전공 과목을 이수하고 필기 시험을 면제시키고 주고 있어요.​ 청소년 지도자 자격증의 경우 한가지 다음 필기 시험 합격율이 40%를 넘지 못하며 2차 면접의 경우 합격율이 70%이상을 웃돌기 때문에 필기 시험의 강남 이드가 매우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그럼 이때부터 슬로 스타디 학생의 후기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요즘은 청소년 지도자 자격증 2급을 취득하며, 추가 하나급 과정의 취득을 위한 노력하는 최*·학생의 말을 물어보도록 하겟움니다.채*빈 학생 후기 정스토리 감사드리고 싶어!


    >


    안녕하세요 저는 청소년 미타 sound 사서 3급을 취득한 최*·입니다.아내 sound 청소년 산다sound사 자격층을 시작하려고 할 때 김프로님이 취득한 후, 후기에 대해 불러드렸는데, 저는 그 후기를 쓰게 되었습니다.감사합니다김 프로 씨. ​ 내가 청소년 미타 sound 사서 3급을 준비한 이유는 나의 동상 때문인데요.​ 나 7세 연하로 남동 상이 있습니다.나쁘지 않은 아이 차이가 있기 때문에 어렸을 때부터 제가 동상을 많이 준비했고 동상도 저를 많이 따르곤 했습니다.다른 friend들의 동상과 달리 제 동상은 저 너무 좋아했던 것 같아요 물론, 고등학생이 되었을 때는 저도 friend들과 보내는 시간이 많기 때문에, 예전처럼 동상과 보낼 시간이 적었지만, 그래도 동상과의 사이가 좋았습니다.그렇게 고등학교 시절이 지나지 않아서 전단대 아기과에 들어갔습니다.어린이집 선생님이 되어볼까 생각했고, 성적이 나쁘지 않았기 때문에 거기에 거의 비슷하게 맞추다 보니 입학하게 되었습니다.그런데도 학교에 다니다 보니 소견보다 적성에 맞지 않을 것 같은 소견이더군요.수업에 집중도 못하고, "내가 이 일을 잘할 수 있을까"라는 소견도 들었습니다.그러던 어느날, 집 동상이 학교에서 수련원에 다녀왔을 때, 대가족이 모여 섭취를 먹는데, 동상이 너무 즐겁게 이야기했습니다.수련원에서 교육을 해주시는 분이 너무 예쁘다는 겁니다.뭐, 제 의견을 보면, 저도 어렸을 때 갔던 기억이 있어서 friend들이 쪽지를 주거나 했던 것 같아요.그런데 이야기를 듣기 때문에, 그 일을 하는 사람들은 재미있을 것 같다는 소견을 했습니다.짧은 시간이지만 그 시간동안 아이들에게 무서움도 주고 재미도 주고 감동도 주는 만능엔터테이너같은 소견이었어요 그래서 궁금했어요저것은 어떤 사람들이 하는것인가 마침 요즘 다니는 과가 저와 맞지 않는다는 소견을 하고 있었기 때문에 더 호기심이 생겼고, 아동학에서 멀지 않은 소견이라 저도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소견도 들었습니다. 하지만 그 일을 하시는 분들을 찾아보니 자격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게다가 자격증을 따는 데는 자격요건도 있었습니다.아직 전문대 첫해 다니지 않은 제가 학교를 졸업하고 시험까지 치르기엔 너무 오랜 시간이 걸리고 그래서 자신이 없었어요 그렇게 자격증 시험을 포기하거나 아니면 졸업을 기다리면 초초하지 않다고 생각할 때 학점은행제로 응시자격을 만들 수 있다는 글을 읽게 되었어요.


    >


    "당시까지는 학점은행제가 뭔지 모르는 상태였기 때문에, 우송스토리인지 확인해보니, 국가에서 인정한 학위제도로 과목을 이어받아 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여기까지는 다른 대학과 크게 다른 점을 느끼지 못했지만 다행스럽게도 학점은행제는 이수기간을 줄일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그것에 자격증 취득을 해1단계 필기 시험도 학점 은행제에서 학위를 취득하고 청소년 지도사 전공 8과목을 더 이수하게 되면 필기 시험이 면제된다는 사항도 알게 됐어요.​ 찾아 보기 때문에 지도사의 필기 시험이 어려워서 1단계에서 카묘은락하는 경우가 있음을 봤어요.그런데 이렇게 이수기간을 줄이고 필기시험도 면제받을 수 있다면 저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좋은 경우였습니다.사실 오랜 기간을 투자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었고, 그 스토리는 정예기저에 필요한 사항이었고, 학점은행제를 잘 아는 전문의와 샌더sound도 해보고 싶었습니다.몇 군대 문의를 해봐서 어느정도 스토리의 틀은 잡혀있지만 제가 케어하고 싶은 분은 안계십니다.그래서 김프로님과 통화를 하게 되었는데 김프로님은 제 스토리를 듣고 나서는 자세한 산다sound를 시작해주셨습니다.


    >


    우선 뭐급을 목표로 정할 것인지에 대해서 듣고 전 학교를 수료하지도 못한 상태여서 3급을 이 말보다 주었습니다.​금 프로님은 응시 자격에 의해서 3급을 도전한다면 차라리 2급으로 한다는 이 말보다 하더군요.​ 4년 학사와 2년 학사의 차이는 기간상에서는 2년이 본 인야 그러나 한살 차이도 봉잉지 없을 거고 3급의 경우 2급보다 사용되는 새가 적어져애초부터 2급을 목표로 하고 본인의 안의 한급까지 취득한다는 이 말보다를 했습니다.그렇게 저는 김프로씨와 함께 청소년 지도사 자격증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전적대학 성적을 가져올 수 있어 우선 들어야 하는 과목 수가 조금 줄었습니다.​금 프로님은 심쵸은학 전공으로 4년 학사를 준비하려 하고 수업 하나 때 로이 시작할 때 수업 방식이 노멀 힘 간단하고 기뻤어요.제가 자격증을 따려고 할 때까지 수업만 들을 수 없어서 아르바이트를 시작했지만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수업을 듣는 것은 불편함이 없었습니다.하지만, 아무래도 혼자 하다보니 조금씩 미루거나 진심이 된 것은 사실이지만, 다행스럽게도 그럴 때마다 김프로님이 신경써주셔서 다시 감정을 가다듬고 학업을 할 수 있었습니다.처음에 쉽게 들었던 말을 다 먹어치우거든요.혼자 했다면 아마 한번쯤은 힘든 상황이 왔을지도 모른다는 소소견입니다.​ 이처럼 1을 하고 수업을 받고 돈 프로 씨는 면접 시험의 준비를 하쟈코이 말보다 했습니다.수업 진행이 원활하게 돌아갈 수 있지만 면접의 경우 1년에 1회밖에 없으므로 1번의 기회를 노리면 1년 1번 기다려야 하는 불상사가 생겨서 1개 면접에 허가를 할 수 있도록 힘을 들어야 한다는 이야기를 했습니다.면접준비는 청소년분야를 전반적으로 알아야하는데 8개 영역에서 본인이기 때문에 기출을 보고 본인의 소견을 논리적으로 스토리 해야한다고 했습니다.저는 청소년지도사 전공 8과목을 들으면서 이 이야기를 정리하고 제 의견을 추가로 써나갔습니다 그리고, 기출을 보면서 여러 각도에서 이 이야기를 소견하고 정리해 나갔습니다.아무래도 면접이라는 것은 실전처럼 해야하기 때문에 한 사람이라도 동상과도 습관을 하고 준비를 하였고 제가 준비한 이 이야기가 많이 들어있어서 만약 모르는 부분이라도 평등한 분야의 예를 들며 스토리 할 수 있고 제 본인의 이름은 면접에서 허가점을 받을 수 있다고 소견하였는데 그 소견이 맞아 정이 이야기가 좋았습니다 마지막 관문인 자격연수 과정은 시험을 보는 것이 아니라 조별토의와 발표를 중점으로 하는데, 여기서 참가할 때를 늦출 수 없다는 본인의 태도가 본인이면 탈락할 수 있으므로 유의해야 합니다.저도 처음부터 청소년지도사 자격증을 따려고 했을 때 그냥 재미있어보이고 멋있어 보여서 그런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그러나 교육을 받고 스스로 청소년 지도사란 직업에 대해서 소견을 하면서 어쩌면 나는 가장 중요한 시점이라고도 느낄 수 있는 청소년 시절의 학생들에게 많은 영향을 주는 사람이라고 소견을 하고 준비를 했습니다. ​ 할 수 없이 취직이나 자격증은 중요한 관계를 갖고 있지만 제가 하려는 1에 직업 의식을 가지고 시작을 하는 소원이 있습니다.


    >


    후기문 잘 보았습니다. 청소년지도사 자격증 필기시험이 너무 어려워요 최근 5년을 거슬러서 보게 되면 필기 허가율이 20~30%사이이다.그만큼 허가하기 어려운데, '나쁘지 않아'로 인정을 쓰도록 이렇게 필기 면제를 받을 수 있는 노하우를 만들어 주었어요! 역시 면접은 허가율이 높다고 하지만 준비는 하지 않습니다.하지만, 절대 허가는 불가능해요! 김태형씨와 다같이 진행해서 필기면제 및 면접준비는 어떠세요? 주중/주스트리 언제든 우에다sound가 가능하고 양파님제로도 연락주시면 자세히 답변도와드리면서 허가신화를 만들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