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 갑상선 수술 갑상선 수질암 원인 증상 검사 치료!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23:16

    >



    안녕하세요 부산성서병원입니다


    국가 암 정보 센터의 통계에 따르면 20하나 0년 기준의 갑상샘암은 3만 6천 2가지 사건에서 여성 암 중 하나 정도이며, 남성 암 중 6위를 차지했다.그만큼 많은 사람에게 나타나는 갑상선암은 크게 갑상선유두암, 낭포암, 수질암, 역형성암(미분화암)으로 나に分け니다.오가의 매일은 부산갑상선수술병원 부산성소병원의 블로그를 통해 갑상선암 중에서도 희귀암으로 알려져 있는 갑상선 수질암 원인 증상 검사 치료 비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



    갑상선에는 몸 안의 칼슘량을 조절하는 칼시토닌을 만드는 C세포가 있는데, 이 C세포에 종양이 생긴 경우 갑상선 수질암이라고 합니다.갑상샘 스질암은 전체의 갑상선 암 중 약 0.5~1%를 구성하는 희귀 암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갑상선 수질암의 원인은 아직 명확하게 알려져 있지 않은 것 같습니다.다만 갑상선수질암이 '랫트(ret)'라는 유전자의 갑작스러운 변화로 인해 영향을 받아 발생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대가족력이 갑상선수질암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



    갑상선 수질암의 증상은 특별히 자각 증상이 없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하지만 갑상선의 결절이 닿거나 크기가 커지거나 목소리 소음이 바뀌거나 목의 이물감, 소의 맛있는 음식을 삼키기 어려운 증상이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



    갑상선 수질암 검사의 비결은 갑상선 종양의 크기, 위치, 모양 등을 볼 수 있는 갑상선 초음파 검사가 있습니다.역시 정확한 갑상선암 진단이 가능한 미세침흡인 검사, 갑상선암이 다른 곳으로 전이되어 있는지 여부를 파악할 수 있는 PET/CT 검사 등으로 진단할 수 있습니다.역시 갑상선 수질암의 경우는 혈액 중의 칼시토닌 양을 측정하여 진단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갑상선 수질암의 특징은 다발성인 경우가 많고, 다른 암에 비해 비교적 전이되어 수술 후 방사성 요오드 치료가 잘 듣지 않는다는 점이 있습니다.그래서 갑상선 수질암 치료의 가장 효과적인 비결은 수술입니다.부산갑상선수술병원 부산성소병원에서는 갑상선 수질암 수술을 통해 갑상선암의 근본적인 치료와 함께 갑상선 호르몬제 복용, 정기적인 검진 및 혈액검사에서 빠른 완치 및 갑상선암 재발을 방지하는 효과적인 방향의 치료가 이루어집니다.


    >



    부산 갑상선 수술 병원, 부산 성냥 소녀 병원에선 갑상선 질환의 수술 8,000예 성공이라는 풍부한 의료 경험을 보유하던 갑상선의 명의 팍히도우 병원장(의학 박사)씨가 직접 환자 진료를 보다가 갑상선 질환의 수술을 집도하고 있습니다.


    >


    갑상선수질암은 서양에 비해 동양에서는 드물게 발병하는 암이다.그러나 특별한 자각증상이 없는 경우가 많으므로 정기적인 검진을 통해 조기에 발견하는 것이 중요하다.갑상선 수질암 원인 증상 검사 치료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부산갑상선 수술병원 부산성소병원에 내원하여 전문의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