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드라마추천/미드추천] 좀비하면 이거 아닐까요 워킹데드!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11:33

    안녕하세요 대림 대학 온라인 홍보 대사 6기 최다 솜이다는 오우거 두 마이니치는 내가 재미 보고 벌써 유명하지만 이 드라마의 소재상 모르는 분은 접할 기회가 없던 그 드라마!워킹 데드를 드립니다!


    >


    워킹데드는 좀비로 가득 찬 세상에서 살아남은 생존자들의 사투를 그린 완성도가 엄청난 미드인데, 특히 좀비의 퀄리티가 유명한 좀비영화 못지않게 굉장히 심한 편이라고 합니다.


    >


    >


    이어 2014년 1시작한 시즌 1에서 현재 방송 중인 시즌 10까지 이르는 긴 상영으로 인혜의 말이 갑자기 마무리 되지 않아서 보는 시청자로 하여금 몰입도를 높이고 주는 편입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작중 생존자의 귀추가 변화함에 따라 메인이 되는 갈등이 달라지는 것도 정이 스토리가 재미있고 몰입도를 높여줍니다.


    >


    넷플릭스를 통해서 보고 있다가 이야기가 어떻게 달라지는지 넷플릭스의 소개글을 통해서 간단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시즌 1과 같은 경우에는 좀비와 인간의 사투가 메인이었습니다.그래서 좀비들도 여러가지로 나쁘지 않고 추격전과 같은 액션이 많은 편입니다.


    >


    현재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요즘 시즌 9시즌을 보면 방금 얘기의 간과 인간의 갈등으로 변경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좀비로 인해 인간이 안전하게 생존할 수 있는 자리가 좁아지면서 망가진 법이나 윤리 등에 의해 인간끼리 갈등을 일으켰고, 그 속에서 습격하는 좀비들과 싸우는 이야기가 주를 이루었습니다.이렇게 글만 읽으면, 엄한 사람은 "좀비가 보고 싶다"와 그런 이변이 너무 느낀다고 생각하지만 시즌 1에서 드라마를 보면 어느새 몰두 칠로 머리를 쥐어뜯다고 있는 여러분을 발견할 만큼 자연스럽게 이어지고 관대 시 무로운 얘기에요!​ 다만 시즌 9까지 이르러서도 작중에서 유혈 표현이 많은 분이니까 그런 일이 싫어하는 분들은 시청에 주의 받은 편이 좋겠지요.마지막으로 여러분들도 보면 후편을 보고 미쳐버리는 워킹데드의 세계에 퐁당! 어떻습니까?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