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덤꿈해몽 묘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01:39

    >


    무덤몽, 무덤몽, 무덤꿈, 무덤꿈을, 요묘지몽,, 墓묘지몽지, 무덤 꿈, 찾아서 그중에서도 무덤, 관을 꿈속에서 경험하게 되면 무덤은 어떻게 되는지 알 수 있습니다.아무래도 이 무덤의 꿈은 어쩐지 좋지 않을 것 같은 의견을 하시겠지만. 하지만 꿈속에서 여러가지 상황에 따라 좋게 해석되는 부분도 많습니다. 자, 지금부터 저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


    무덤 위에 자신이 있는 무덤의 꿈있는 기관의 도움을 받아 업적을 남기자 자신, 본인의 신분이 점차 상승해 가는 징조입니다.관 안에 있는 아이인 조카의 시체를 본 무덤, 몽몽심혈을 기울여 완성시킨 하나이며, 그 작품을 세상에 내보냄으로써 크게 만족하고 기뻐할 징조입니다.


    >


    곽이 당상에 있는 무덤의 꿈 사업도 나쁘고 일이 지체없이 해결되는 길몽입니다.관이 수면 위로 떠오르는 것을 본 무덤몽몽은 일단 재물이 나쁘지 않고 돈이 생길 징조네요.나쁘지 않게 관 안에 누워 있거나 나쁘지 않게 관에 들어간 무덤의 꿈, 숨어서 신변에 나쁜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무덤에서 관이 스스로 과인해 오는 무덤의 꿈은 아주 길한 징조입니다.무덤의 갈라진 그 속에 관이 있는 것을 본 무덤의 꿈, 은밀한 의문, 역시는 비밀 따위가 풀리게 되었으므로 훗날 막대한 재물을 얻게 될 징조입니다.


    >


    사체가 들어있을 것으로 보이는 관을 집 안에 들여놓은 무덤의 꿈은 벼슬이나 재물을 얻을 징조네요.당사자나 타인이 산 채로 관 안에 들어있는 무덤 "몽몽"은 누군가와 소송하는 하나의 징조이다.관 뚜껑을 열고 그 안에 들어 있는 시체와 예기를 한 묘지의 꿈은 신변에 좋지 않은 하나가 생겨날 조짐이다.


    무덤이 매우 크고 비싸 보인 무덤에 대한 꿈은 하는 일마다 이익이 생기고 만사가 잘 될 것임을 암시하는 좋은 길몽이다.무덤 한구석에서 붉은 피가 흘러나오는 것을 본 꿈은 은행 대출 등을 통해 금전적인 원조를 받게 되거나 종교 등의 힘으로 정신적 안정감을 얻을 징조이다.


    >


    무덤 주변이 특히 길다고 소견된 꿈은 배경이 든든한 사람을 만자신서 사업상의 하나를 논의할 조짐이다.특히 성묘를 한 꿈은 사회적인 유명인 자신이 굴지의 사업가와 인적관계를 맺게 되어 '나답지 않다'의 위치가 올라가 상점이 될 징조이다.


    무덤 위에 밝은 햇살이 비춰진 꿈은 매우 기쁜 꿈으로, 사업을 시작하게 된 본인 홍그다소리가 실현되어, 직장인은 진급할 조짐이다.무덤 옆에 전갈자리 정자가 있는 것을 보았는데, 그것이 태몽인 꿈은 명성을 온 세상에 널리 전파하는 유명인사가 태어났다는 징조군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