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트러블스팟 만족스럽네요! ??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14:34

    트러블 스팟 만족하시네요! 요즘 학생들 뿐만 아니라 성인들도 여드름 치료를 받는다고 합니다.인스턴트 음식을 많이 먹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기 때문입니다. 저도 전에는 여드름이 심했던 사람이라 스트레스가 심했습니다.그래서 치료는 이것저것 많이 해봤지만, 효과가 좋은 비결이 있어서 소개하려고 해요!


    >


    >


    제가 추천하는 제품은 스팟크림 시트엘리커버리 소아 컨트롤 스팟입니다! 이름만 들어도 낫는 느낌이 책입니까?우선, 이 트러블 스팟의 장점은 고농축이기 때문에 흡수가 빠르고 효과도 금방 오거든요! 제가 아는 사람이 추천해서 속은 줄 알고 사용해 봤는데, 효과는 스토리가 좋습니다.피부과 본인의 광고 제품을 사용해서 사용하면 끈적임이 심해서 발라보기가 좋지만, 이 트러블 스팟 크림은 그런 것이 적어서 불편함이 줄었습니다.


    >


    확신이 있는 것처럼 끈적거리지 않아서 옷이 나쁘지 않아.이불 같은 곳에 바르고 잠들었을 때 듣는게 별로 좋지 않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우리 형 자체에도 탄력이 있고, 절대로 지지 않아요! 역시.


    >


    한번 크림을 바르면 크림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인 발림 자체가 아주 부드러워요! 조금만 문질러도 금방 흡수되거든요.그래서 이런 흡수력이 괜찮으니까.


    >


    그런데 제가 이렇게 자리하는 이유는 TV를 보고 뷰 피발송 화장대를 부탁하고 2에 소개 되어 버렸습니다!내가 좋아하는 배우 꽃 씨가 사용하면서!연예인들이 쓰라고 하면 쓰고 싶다고 생각하니까요?하지만 내가 사용 문제지 제품을 소우 씨가 쓰고 있는 것으로 뭔가 매우 기분이 좋습니다. 방송에서 서우씨는 이 제품을 여드름 부분에만 사용하지 않고 영양크림처럼 군데군데 바르더군요.그렇게나 많이 쓰시네. 라고 늦었어요! 본론에서 저렇게 방송에서도 소개되고 배우들도 쓰시니까 고란 제품을 써야겠죠.


    >


    문제지인 시드 엘 스폿 크림! 이렇게 좋은 제품을 나만 알고 있는 것보다 여드름이 과잉한 피부 때문에 감정에 시달리고 있는 분들에게 소개하고 들어 도움에 세우는 것이 어떨까 생각하고, 화장대를 부탁하고 2에서도 소개되는 제품이라 믿고 구매하고 봐도 좋대요!저의 글을 읽고 전체의 피부에 대한 스트레스는 해소 되었으면 좋겠어요.~~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