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얘기정산 장아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12:02

    안녕하세요 세무회계 장영임.예능 기술을 정산하면서 기본 공제부터 잘 관리하는 것이 기본 중의 기본.기본 공제 대상자 가운데 장어 린이인이 있는 경우, 한개당 연간 200만원을 추가로 공제합니다.그대로 장어 린이자 공제하는 액수가 위!인적 공제에서 추가 공제 200만원을 예상합니다.이때 아이의 범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


    >


    장 아이인 상태가 1년 이상 지속될 것으로 예상될 경우 그 장 아이 간이 실린 장 아이인 증명서를 제출한 때에는 그 장 아이 사이는 이를 다시 제출하지 않아도 된다. 다만, 그 장자연간 중 원천징수의무자를 달리하게 된 때에는 장자인증명서를 새로 제출하고, 그 장자인 종전의 원천징수의무자에게 이미 제출한 장자인증명서를 반환받아 이를 제출하여야 한다.연도 내에 장애인이 치유된 경우에도 치유일 전날의 형세에 따라 해당 연도는 추가 공제 대상이 됩니다.


    >


    장애자 공제를 받으려면 1장애자 복지 법에 의한 장애자로 등록하거나 2해당 의료 기관에서 항상 치료를 요하는 중증 환자에 해당하는 장애인 증명서 발급을 받아야만 장애가 공제할 수도 있다.하 sound표 중 어떤 하행 정부도 "아니오"에 해당하는 것이 있을 때는 장애인 공제 대상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 실무 사례 Q&A​ 20세 이상의 자녀가 장 아이인 인 경우 ​ Q:거주자와 생계를 함께 하는 직계 존비속 가운데 소득이 없는 20세 이상 장 아이 인이 있는 경우 기본 공제(부양 가족 공제)와 추가 공제(장 아이 인공 제)이 가능한지? A:해당의 직계 비속에 대해서 350만원을 공제 가능 장 아이 인이 부양 가족의 경우 연령에 관계 없이 기본 공제(부양 가족 공제)하나 50만원으로 추가 공제(장 아이 인공 나의)200만원을 공제할 수 있습니다.​ Q:근로 소득자의 공제 대상 배우자가 공제 데상쟈은아이잉에도 해당되어 연간 급여액이 600만원(비과세 소득을 제외)이 있는 경우 기본 공제(배우자 공제)추가 공제(장 아이 인공 나의)을 볼 수 있을까? A: 배우자에 대해 기본 공제와 추가 공제의 전부를 받을 수 없습니다.근로 소득 공제 390만원(=6,000,000x40%+하나, 500,000)을 차감하면 근로 소득 금액은 2개 0만원으로 소득 금액의 요건을 충족하지 않아 배우자는 기본 공제 대상자에 해당하지 않는, 장 아이인 추가 공제도 받을 수 없습니다.


    >


    >


    장애인증명서 발급 노하우


    >


    민원 24:장 아이인 시복 지법에 따른 장 아이인 증명서 출력 ​ 정부 24(불만 24)사이트에서 쟈은아이잉복 지방 법원에 의한 장 아이인 증명서 출력이 가능합니다.


    >


    의료기관 발급:항상 치료를 요하는 중증환자증명서, 이는 해당 의료기관에서 계속내용정산확인용으로 증명서를 발급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