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잔도 안되요!!음주운전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20:25

    >


    연내 내용이거나 송년회, 회식이 많아지는 시기이다. 그만큼 소음 음주운전의 유혹도 클 때입니다. 특히 한 잔밖에 마시지 않았을 때는 대리 운전을 부르지 않으면 하차 내용이 아니라 지금까지 현기증이 많았을 것입니다. 현기증이 날 필요가 없어졌다. 소음주 운전 처벌이 강화되면서 지금은 한 잔만 마셔도 반드시 대리운전을 불러야 하는데요. 앞으로 개정될 처벌 내용과 잘못된 소음주 운전의 상식 등 소음주 운전이 가장 많은 시기인 만큼 소음주 운전에 대한 위험성과 심각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올해는 특히 소음 주 운전에 대한 경각심이 강합니다. 유명 배우 남편의 소음주 사망 문재, 소음주 차량에 치여 사망한 군인 윤창호 씨, 이에 따라 이른바 윤창호법을 발의하고 소음주 운전으로 적발된 국회의원, 각종 소음주 문재가 이어지는 가운데 소음주 운전으로 적발된 여배우까지. 불과 3개월 기간에 공론화된 소음 주운 전 관련 문제입니다.  심각한 문재 문재 생성에 의해서, 경찰청은 '국민의 생명을 지켜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월 하루에서 내년 일월의 스토리까지 3개월'전국의 소음 주운 전 특별 단속'을 실시하고 소음 주운 전에 대한 형사 처분을 강화하는 등 소음 주운 전 근절 대책을 수립하기로 했는데요.


    >


    매주 금요일 하나 night에는 전국에서 동시 집중 단속을 실시하고, 유흥가 ㆍ 식당 ㆍ 유원지 등 sound 주운 전 취약 장소나 자동차 전용 도로 출입문 등에서 20~30분 단위로 단속 장소를 수시로 이동하는 스팟의 이동식 단속을 실시하고 이에 따른, sound 주운 전 형사 처분의 강화, sound 주운 전에 대한 면허에 대한 행정 처분의 강화, sound 주운 전 예방 교육 및 홍보 강화 등의 sound 주운 전 근절대 적본도 실시한다고 합니다.전국적인 특별단속과 근절대책이 SUnd주 운전의 심각성을 판단하고 SUnd주 문화가 변화하는 계기가 되어야 합니다.


    >


    윤창호 사건은 고려대학교를 휴학하던 군인이 휴가 도중 만취운전사에게 치여 머리를 다쳐 결국 사망한 사건입니다.총명한 젊은 대학생이 한 사람의 부주의한 순간의 행동으로 인해 세상을 떠나게 된 사건으로 많은 사람들의 분노를 샀습니다. 이 사건은 소리주 운전 처벌 강화 움지이다의 계기가 됐습니다.윤창호법은 도로교통법 일부 개정안과 특정범죄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일부 개정안입니다. 도로 교통 법 개정안에는 소리 주운 전 가중 처벌 기준으로 소리 주수치 기준을 강화하는 내용을 후(후)를, 목소리를 주운 전 가중 처벌 기준을 현행'3회 위반 시'에서 '2회 위반 시'에서 소리 주수치 기준을 현행'최저 0.05%이상 최고 0.2%이상'에서 '최저 0.03%이상 최고 0.13퍼센트 이상'으로 강화했죠. 이렇게 되면 성인 남자 기준, 소주 1잔만 마셔도 적발 대상이 됩니다...역시 특정 범죄 가중 처벌 법 개정안은 음주 운전으로 사람을 죽였을 경우,"살인죄"처럼 처벌합니다. 현재는 목소리를 주운 앞에서 사람을 숨지게 한 때 1년 이상의 유기 징역에 처하지만 이를 사형 이쟈싱, 무기 징역은 적어도 5년 이상의 징역에 처하도록 했습니다.소리주 운전은 선량한 타인의 생명과 안전에 심각한 피해를 줄 수 있는 매우 중대한 범죄입니다. 한국 사회 전반적으로 소리 들기 전에 대한 관대한 인식과 문화가 자리 잡고 있으며 최신 5년간 모든 소리 주운 전의 사고 가운데 재범자 사고가 43%를 차지하는 등 재범률이 매우 높대요. 강화되는 특가법이 자신, 도교법에 따라 적발 대상이 늘어나는 것이 아니라 음치 운전의 심각성을 깨닫고 주의해서 사고 발생률과 음치운전 피해가 철저히 근절되어야 합니다.


    >


    음주 운전은 연습입니까?     20일 7년 음주 운전의 재범률은 44.7%라고 합니다. 전문가들은 "위반 행동을 곁들이기는 어렵지만 한 번 하면 둔감해지고 반복된다"며 "첨가를 하느냐 안 하느냐가 가장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소주 한잔은 괜찮아?0.05%는 소주 2잔만 마셔도 주는 수치입니다.법이 강화될 경우 소주 한잔만 마셔도 수치가 0.03퍼센트 납니다.사우나에 가거나 커피를 마시면 더 빨리 깬다?  술이 빨리 覚 수 있는건 아무것도 없어요. 술은 마신 양에 따라 일정 시간이 지나면 알코올이 분해된다고 합니다. 알코올은 간에서 90퍼센트 이상 분해되고, 땀과 오줌으로 배출되는 것은 미미하다고 합니다.     새벽아침 음주 후 한숨 자고 출근할 때 운전은 괜찮아?    체중 70킬로의 성인 남자의 기준 소주 일병은 6~일 0시간, 소주 2개는 일 5~일 9시간 경과해야, 숙취가 해소한답니다.     음주 후의 자전거 운전은 괜찮아?     도로교통법상 자전거도 차에 속합니다. 당연히 자전거도 음주운전을 하면 안되겠지만요. 자전거의 경우 음주운전 단속 대상은 아니지만 술에 취한 상태에서 자전거를 운전해 문제를 일으킬 경우 이에 따른 책임이 부과돼 형사처벌 대상자가 제외됩니다.      대리운전 부르면 확실히 OK?     대리운전을 이용하여 집에 도착한 운전자가 운전면허정지나 취소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파트 주차장까지 대리 운전을 이용했지만, 이 강에 직접 주차한 경우가 많습니다. 대리 운전을 하는 경우에도 주차 종료 때까지 운전대에 앉아서는 안 됩니다.      나만 운전대를 안잡으면 되겠니?     동승자도 처벌받습니다.운전자가 음주 운전을 하는 것을 알면서도 차 열쇠를 공급하거나 음주 운전을 권유하거나 독려한 동승자의 경우 음주 운전 차량의 동승자 처벌로 3년 이하의 징역이나 일 000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하고 단순 방조만으로 끝났다면, 한년 6개월 이하의 징역이나 500만원 이하 벌금형을 받습니다.


    >


    음주운전은 한순간에 개인은 물론 가족 전체를 무당신으로 만드는 중대한 범죄행위다. 술의 먹이 다이 잦은 연 스토리 연시의 건강을 지키는 적당한 음주와 음주 후에는 대리 운전 이본의 대중 교통을 이용해서 모든 것이 행복하고 건강한 즐거운 12월에 보내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